목록2021/10 (14)
메뉴와 가격
안녕하세요. 이태원 죽순이입니다. 이태원이 많이 한적해서 돌아다니기 좋아요. 할로윈데이에는 사람이 진짜 까만 치아씨드 같이 바글바글했던 기억이...... 이태원 피자집을 좀 다녀봤어요. 뭣 좀 먹으려고요 ㅋㅋㅋㅋ 이태원대로에 다이소, 올리브영있는데 아시지요. 이태원교회 아래에 트레비아라는 새로 생긴 피자집이에요. 깔끔해요. 저렴하고. 메뉴판입니다. 토핑을 고를 수 있는 구조에요. 동그란 피자가 아니라, 플렛한 피자입니다. 인테리어는 무난 깔끔 화이트에 살짝 지중해 느낌. 그치만 베이스는 여기는 한국이다~라는 느낌입니다. 우리를 맞아주는 아치형 출입 현관. 식재료를 모두 볼 수 있어요. 이런 것이 감성. 내가 먹는 것에 이런 것이 들어가는 구나. 냉장고에도 식재료가 들어가고, 생맥주 기계도 홀에 노출되어 ..
4. 이비스 스타일 명동/ 스탠다드 더블 이번에는 이비스 스타일 명동을 이용해 보았네요. 이비스 타이틀답게 서비스는 콤팍트하면서 룸 컨디션은 쾌적했아요. 마음에 들었던 호텔. 1층 로비입니다. 딱 이비스 스타일의 알록달록 모던한 인테리어. 살짝 동남아 비즈니스 호텔 같기도 하고, 이국적이에요. 로비에서 간단하게 설명받고, 사인했어요. 모든 일회용품이 추가적으로 구입해야 한다네요. 뭐 저렴해서 사서 썼어요. 이런 거 싫으신 분은 미리 준비하기! 카드키 2개 줬어요. 1개주면 정말 불편한데, 나름 서비스 괜찮는 이비스 스타일 명동. 스탠다드 더블룸 예약하고 배정받아서 들어왔습니다 호텔룸의 전경이에요. 좁은 공간임에도, 탁 트인 전망. 최소화된 가구로 실질 공간은 쾌적했어요. 그리고 화장실 부스 쪽이 투명 유..
안녕하세요. 제주도 10년만에 가본 사람입니다. 거의 처음이지요. ㅋㅋㅋ. 국내선도 정말 오랜만에 타보내요. 김포공항으로 갔고요. 3층에서 보딩했습니다. 국내에 이렇게 많은 항공사가 있다는 걸 체감하게 되는 김포 공항 국내선... 저의 선택은 에어서울이었습니다. 항공기 연령이 그나마 최신이라는 느낌을 받아서. 정확하진 않아요. 에어서울 홈페이지에 정확하게 안나와 있어요. ㅎㅎㅎㅎㅎㅎ. 암튼 공항 2층에가니 셀프체크인이더라구요. 에어서울 부스로 가서 셀프 체크인했습니다. 하지만 짐을 부치려면 다시 카운터로..? 이게 뭐하는 짓인지. 지상직 임금 조금 줄여주려고..... 암튼 다시 카운터로 짐을 부쳤습니다. 신분증 꼭 지참하세요!!!!!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물론 공항 내에서 신분 서류 발급 받을..
안녕하세요. 스타즈 호텔 명동 1호점 이용해보았습니다. 2호점도 이용해본적이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으로 숙박하기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전반적인 숙박 컨디션은 기본 이상을 합니다. 호텔의 위치는 을지로 만선 호프 촌의 중간에 있습니다. 주변이 많이 시끄러울 수 있지만 호텔안은 조용했습니다. 창문의 방음이 완벽한데 이유를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차 공간은 호텔 측면에 바로 들어갈 수 있게 되어 있지만, 건물이 되게 오래되었는지 무척 좁아요. 호텔 성급은 3성급입니다. 스타즈 호텔의 건물 구성입니다. 피트니스와, 런드리도 있었구나.. 이제 앎. 1층 프론트에서 3시에 체크인을 합니다. 신분증 체크 안했고, 디파짓도 없습니다. 아고다를 통해 예약했습니다.(아고다를 통해서 예약하면 신분증을 확인안하는 것 같..
안녕하세요. 심시티빌드잇 KOSO japan입니다. 네덜란드 북부항수 얻어서 성벽이 밀려났어요. 이뿌죵????
안녕하세요. 굽네 고추 바바삭 먹어봤어요. 푸라닥 블랙 마요도 먹어보았어요. 둘 중에 맛을 따지자면, 푸라닥 블랙 마요가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굽네 고추 바바삭은 담백하기 먹기 참 좋을 것 같에요. 푸라닥은 소스가 굉장히 해비해요. ㅋㅋㅋㅋ 소화력 안돼시는 분은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1. 굽네 고추 바바삭 굽네 고추 바바삭입니다. 지역에 따라 음료의 크기는 차이가 있습니다. 치킨 박스가 굉장히 큽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는 굽네에, 칭찬 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보기에도 담백하게 구워진 굽네 치킨이에요. 이름은 고추 바바삭이지만 전혀 맵지 않았어요. 아이랑 먹기에도 괜찮은 맛이에요. 굽네 치킨을 처음 먹어봤는데요.(사실 교촌 빠순이) 구운 계란을 줘서 신선했어요. 담백한 치킨에 퍽퍽한 구운 계란, 뭔가 ..
*포스팅이 다소 깁니다. 필요하신 음료 리뷰로 바로가기 해주세요~: 1. 제주 비자림 콜드브루 2. 제주 청귤 레모네이드 3.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4. 제주 천혜향 블랙 티 블렌디드 5.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 6.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7.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 8.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9. 트러플 머쉬룸 수프 10. 쉬림프 코코넛 샐러드 밀 박스 11. 아이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 12. 패션 후르츠 레몬네이드 피지오 & 쿨라임 피지오 13. [공란] 14. [공란] 15. [공란]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면서, 스타벅스 제주 음료를 마셔보았습니다. 맛있는 것도 있고 별로 인 것도 있더라구요. 솔직하게 리뷰해 볼게요. 개인적인 견해임으로 맛에 대한 개인차가 발생할 수..



.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