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메뉴와 가격

비발디 파크 소노벨 타워 D 패밀리룸에 묶고 셰프스 키친 조식 먹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비발디 파크 소노벨 타워 D 패밀리룸에 묶고 셰프스 키친 조식 먹기~

Thogson 2022. 9. 6. 13: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당.~ 금년 여름 휴가는 멀리도 못가고, 국내에서 짧게 다녀왔습니당.~ 바로 홍천 비발디 파크 안에서 모든 걸 해결하였습니당.~ 편하더라구요. 따로 돌아다닐 필요없고, 푹 쉬다가 왔네요. 덤으로 대명 비발디 파크 메이플동 패밀리 리뷰하겠습니당.~ 생각보다 사진을 디테일하게 찍지 않아서 아쉬움이 남지만, 부족함에 미학이랄까요? 나머지 분은 현장에가서 즐기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당.~

1. 소노벨 비발디 파크 타워 D 취사 객실 리뷰

 
 똑순이가 들어갈 비발디 파크의 메이플동입니당.~ 비교적 최근에 세운 리조트입니당.~ 오크나 파인동은 너무 낡았은 감이 있죠. 체리동이 새로 생긴지는 몰랐어요. 다음엔 체리동 이용해 볼 꺼에요.
10년 전에 와 본 것 같은데, 메이플 동에 정말 간만에 대명 리조트에 왔네요. 어렸을 적 향수가. 정말 가족 단위 고객  많더라구요. 그래서 룸 가능 인원도 4명. 서울에선 상상하기 힘들죠. 호텔도 2인이 기본에 추가 인원은 익스트라 FEE가.. 암튼 가족끼리 이용하기 참 좋은 곳입니당.~ 메이플동 앞에는 간단한 골프 코스가 있어서, 이용 문의는 리조트 프론트에 문의해주세요. ㅎㅎ. 비발디 파크 곳곳에 지하 몰로 들어갈 수 있는 구녕이 있어서 참 편해요. 많이 안돌아 다녀도 돼는 게 장점.
 
 호텔 프론트 급의 대리석 마감. 하지만 뭔가 호텔 느낌은 아닌. 아이들 동전 넣고 움직이는 놀이기구도 많고 산만해요. 프론트는 1층에 있으니까 체크인했습니당.~
 하고 받은 각종 이용 쿠폰과 객실 키입니당.~ 쿠폰은 생각보다 많은데, 막상 쓰기엔 부족한 혜택인 느낌입니당.~ 메이플동 11층 마운틴 뷰 배정 받았습니당.~ 2만 2천원 더 내면 프론트뷰(스키장 보이고 좀 더 탁 트인 뷰)가 보이는 룸으로 준다지만, 그닥 구미가 땡기진 않습니당.~ 마운틴 뷰의 그 산소적인 분위기도 좋거든요.
 정말 중요한 쿠폰만 간추렸습니당.~ 사실 인터넷에서 리조트+조식+오션월드 이용권 패키지로 구매한 거이기때문에, 쓸 게 이것뿐입니당.~ 오션월드 실내 락커룸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실외만 간 거 같은데, 한적해서 편했어요.
 셀프 체크인 기계입니당.~
 이미 체크인을 다 하고, 알게 된 첨단 시스템입니당.~ 전 솔직히 이런 기계 이용하는 게 편해서. 이용하실 분은 참고 바랍니당.~
 객실 내 이용 금지 물품 품목입니당.~ 한마디로 고기 바베큐 파티 하지 마세요라는 말인데, 지하 수퍼마켓에서 생고기 파는 건 아이러니.
 들어와서 현관을 바라보고 찍었습니당.~ 바로 화장실이 보이구요. 키친이 있습니당.~ 왼쪽으로 조그만한 방과 바로 옆은 더블 침대입니당.~ 침대 사진이 없는 거에요! 지금 확인해보니까. 침대 상태 좋았습니당.~ 소독제 향도 안나고 시트고 깨끗하고. 하지만 방 전체적으로 퍼져있는 삼겹살 피냄새.. 좀 불쾌했어요. 방 받자마자 냄새 너무 나서, 바꿀까 했는데, 다른 방도 날 것 같아요. 여기서 고기 안궈 먹는 게 이상할 정도니까요.
 이메너티는 없구요. 내선전화와 헤어드라이기 TV리모콘 에어콘 리모콘입니당.~ 티비는 진짜 예전엔 대명 광고만 나왔는데, 요샌 웬만한 체널 다 나오더라구요. 심심하면 티비 보면 됄 듯합니당.~
 막간을 이용해서 찍은 메이플동의 마운틴뷰입니당.~ 산이 가까이 있죠. 녹음으 풍성한게 산소와 피톤치드를 계속 마시는 느낌. 오히려 프론트뷰보다 좋은 것 같에요.
 작은 방의 클로젯입니당.~ 여기 작은 방의 크기는 성인 2인이면 넉넉하고 아이 한 두병 끼고 자면 좁은 사이즈입니당.~ 그러고 보니 클로젯이 그냥 이불 차단스네요. 옷을 걸 데를 따로 눈에 띄진 않았습니당.~
 키친입이니당.~ 가장 기본적인 것들만 있습니당.~ 밥통, 싱크대, 전기레인지, 냉장고입니당.~ 그리고 안에 도마 칼, 세제, 식기등이 있구요. 식탁이 바로 붙어있어서 4명 앉을 수 있구요.
 냉장고 위 차단스에 있는 4명 가족 기준의 식기입니당.~
 화장실입니당.~ 비좁은 공간을 활용해서, 만든 샤워 부스, 이용하기에는 불편함이 없습니당.~ 샴푸와 바디 워시는 구비되어 있으니 가져올 필요가 없네요.
 수건도 4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당.~ 추가 문의 시, 환경 분담금 차징되니 참고바랍니당.~ 나머지 부분은 그냥 변기랑 세면되니 알아서 상상하시면 될 것 같에요. 하하. 치약, 칫솔 없구요. 손비누만 있습니당.~
 메이플동의 테라스입니당.~ 높은 층이다 보니, 채광이 좋았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에어콘을 안틀어도 시원해서 좋았어요. 딱 적당한 선선한 공기여서, 정말 좋았네요. 서울은 진짜 에어콘바람 아니면 너무 더워가지고 진짜 짜증, 불쾌했는데, 여기 묵는 동안 너무 공기가 좋고 시원해서 또 가고 싶네요.
이 날, 날씨가 정말 좋았네요. 폭염주의보긴 했지만. 맑은 공기 마음껏 마셨답니당.~
 
 

2. 소노벨 비발디파크 조식(세프스 키친)

비발디파크 조식은 메이플동 아래 세프스 키친에서 운영해요. 조식 시간은 7시 30분~11시까지. 예전엔 1시까지해서 좋았는데..ㅎㅎ
들어가기 전에 최신 기계로 열체크하고, 큐알코드로 입장 기록해요.
조식당은 예전에 쉐누랑 똑같에요. 달라진거 하나도 없어요. 넓고 쾌적해서 좋아요.
음식을 퍼담을 땐, 마스크와 비닐 장갑을 꼭 착용해야 합니다. 모두를 위해!
메뉴를 볼게요. 가장 먼저, 치즈와 건과일 토핑
메이플 시럽과 과일 뭐시기, 프렌치 토스트와 계란프라이가 있어요. 계란 프라이는 완숙 반숙 다있답니다. 여기 프렌치 토스트가 맛있어요.
양송이 크림 스프, 야채죽과 간장.
된장국과 국 건더기있고요. 그리고 옆에 딤섬. 간장, 생강채, 고추기름
딤섬은 이렇게~ 맛은 특별하진 않음.
밥은 흑미밥과 흰 밥입니다.
볶음밥, 쇠고기 불고기
고등어 구이, 베이컨(부드러운), 베이컨(튀긴)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오믈렛을 만들어줘요. 전 계란프라이 먹었네요. ㅎㅎ
해쉬브라운, 소세지(해쉬브라운 맛나요.)
스크램블 에그와 브레드 푸딩
팬케익과 와플, 그리고 시럽, 크림, 블루베리 시럽.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아침 메뉴. 팬케익이 맛있더라구요. 와플 살짝 딱딱.
빵 류. 가장 먼저 페이스트리 파이류.
모닝빵과 올리브유, 그리고 잼과 버터.
식빵과 토스트 기
바게트 빵까지. 전체적인 구성 비율을 볼 때, 빵이 종류가 좀 많네요.
에피타이저, 비트 샐러드, 브라이징 엔다이브.
토마토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브로콜리 샐러드, 새송이 샐러드, 가지 샐러드, 그리고 훈제 연어
샐러드 바입니다. 렌틸콩이 있어요. 헬띠한 거 다 있네요. 루꼴라까지..
과일은 사과, 오렌지, 수박, 파인애플입니다.
주스류.
잔치국수 먹을 수 있어요. 국수와 볶은 김치, 양념장, 김 토핑까지.
여기 한식이 맛있긴한데, 구성이.. 너무 기본 반찬으로 바뀌었네요.
씨리얼 그리고 우유. 우유는 저지방 우유도 있어요.
요거트입니다. 그리고 토핑.
커피는 커피 머신, 그 옆에 티백있어요.
제가 먹은 거들입니다. 루꼴라 맛있게 먹었어요. 토마토 샐러드랑 단호박 샐러드가 맛있었고, 엔다이브가 있어? 하고 먹었는데 특별함을 느끼진 못했어요.
2번쨰로 가져온 칼로리 덩어리들.ㅋㅋ 반숙에 베이컨 찍어 먹는거 좋아해요. 팬케이크랑 프렌치 토스트가 맛있어요.
딤섬. 요새 부쩍 호텔 조식당에 딤섬을 구성하는데 하나 같이 맛없음. 야채죽 맛나요~
한식 담아왔습니다. 맛은 평범. 한식 신경써주길 바래요.
빵을 또, 시럽을 한바가지..ㅋㅋ 커피랑 먹으려고요. 
버터에 시럽이면 다른 디저트 필요 없어요 전. ㅋㅋ
마지막으로 과일. 수박이 맛이 좋더라구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