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메뉴와 가격

소점 오코노미야키, 야키소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소점 오코노미야키, 야키소바

Thogson 2023. 10. 14. 15: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점 다녀왔습니다. 단골 오코노미야키 집입이에요. 오코노미야키가 참 맛있는 조금한 가게입니다. 웨이팅도 상당해요. 평일 저녁을 이용하는 게 제일 좋은 방법이에요. 주말엔 이용하기가 정말 힘들어요.
가개 내부는 오코노미야키 재료 박스로 만든 감성이에요. 일본 구멍가게 느낌의 가게입니다. 
메뉴입니다. 모든 메뉴가 2인분이에요.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죠.
세월이 묻은 스티커들.
한번 먹어보려구요.
오시라세 ㅋㅋ. 사장님이 조용한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나봐요. 막상 들어가면 맛에 집중하느라 떠들세가 없어요. 근데 제 앞에 고객분은 다 먹고 한참을 떠들고 다가시던...... ㅠㅠ 덕분에 스트레스 받았어요. ㅋㅋㅋ
테이블 세팅
처음에 내어주시는 양배추 초절임.

이번엔 오사카풍으로 시켰어요. 왜냐면 야키소바도 먹을 꺼니까 면이 없는 오코노미야키로.

토핑으로 새우가 나옵니다.

오징어 토핑, 감자튀김, 튀김가루 등 토핑이 다양해요. 근데 맛있어요... 여기 늘 왔지만 늘 맛있고 느끼해~ ㅋㅋ

헤라입니다. 이걸로 오코노미야키를 갈라 먹든, 퍼먹든 할 수 있어요.
 
헤라.
나깟다 코토니 먹었어요. 칼로리 걱정되어서요.ㅋㅋㅋㅋ 늘 먹어요. 다이어트도 안하면서.. ㅠㅠ
클로즈업

진짜 맛있어요. 여긴 말해 뭐해에요. 감자튀김도 정말 바삭. 현지에서 먹던 오코노미야키보다 맛있고 정성스럽고.

생맥도 하나 시켰어요. 맥주는 맛이 좀 떨어지네요. 차라리 편의점 캔맥이 더 맛나요. 나중에 포장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조랭이 떡도 있었네요. 오징어가 마치 꽃모양이에요.
토핑을 더 달라고 하시면 이렇게 직접 만들어 주셔서 내어주신답니다.
야키소바입니다. 토핑이 화려하지요. 야키소바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요. 야키소바도 맛있어요. 고기가 듬뿍 들어있어서 식감이 최고에요. 가다랑이포가 움직이는 모습을 포착해봤어요. 굉장히 먹음직스럽지요? 계란도 반숙 완숙을 선택할 수 있게 해놓았어요. 맛있는 야키소바였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