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메뉴와 가격

마핑파 에그인헬 샥슈카, 아보카도 플레이트, 잠봉뵈르 본문

카테고리 없음

마핑파 에그인헬 샥슈카, 아보카도 플레이트, 잠봉뵈르

Thogson 2023. 10. 14. 15:52
반응형

 

망리단길 브런치 맛집, 마핑파에요. 이름에 한번 웃었고요. 요술공주 나올까봐 얕봤는데, 여기 음식이 맛있어요. 진정성 있어요.

인테리어입니다. 구옥에 레트로한 가구를 배치한 느낌적인 느낌.
망리단엔 사람이 참 많아요. 길도 좁은데.. 명동이 활성화 되길...(원주민으로써 느끼는 바입니다. ㅎㅎ)
커피는 쏘쏘에요.
식기 세팅은 셀프입니다.
에그인헬 샥슈카를 시켰어요. 샥슈카는 가늠이 가는 맛인데요. 저 빵이 맛있더라구요. 프랑스산 밀가루를 쓴다는대, 뭐가 다른 걸까요?
에그인 헬은 해장에도 좋습니다. 수란을 터트려 빵을 찍어 먹으면 그게 환상. 브런치 메뉴가 퍽퍽한게 많은데, 해장 필요하신 분은 그리고 여친땜에 브런치 먹는 남친들은 요거 추천때립니다.
이 빵이 예술이에요. 더 고소하달까...
아포카도 플레이트입니다. 아보카도가 후숙이 안돼서 참 아쉬웠던...
연어입니다. 상태 괜찮았어요. 여기 딜을 토핑으로 참 많이 쓰지요? ㅎㅎ
아보카도가 딱딱했어요. ㅋㅋ
저는 플레이트 요리는 단조롭게 즐겼던 것 같아요. 타르타르 소스 맛있었어요.
첫번째 방문에선 이렇게 즐겼습니다.
사실 두번 갔어요. 제가 시킨 제철과일 프렌치 토스트. 이거 예술입니다. 모양부터 말 다했죠.
아름다워..

몇번 찍었네요. 과일과 프렌치 토스트, 시럽의 구성인데요. 프렌치 토스트가 두껍지만 맛있어요.

과일이랑 먹으니까 단맛과 과일의 풍미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인상깊었던 메뉴이고. 또 시킬 거에요. 저의 메뉴가 됐어요.

잠봉뵈르입니다. 얘도 맛있어요. 소금집 줄서서 기다리시는데, 여기도 괜찮게 하는 것 같아요. 고소한 빵맛과, 그렇게 짜지않은 햄, 이 둘을 이어주는 버터, 그리고 루꼴라 향이 입속에서 교향곡의 향연입니다.

일단 빵이 맛있는데, 먹기는 불편해요. 한입 사이즈가 안나오고, 바게트라 질겨요. 여기서 소개팅하실거면 다른 메뉴 드셔야 해요. 그치만 맛은, 포기할 수 없어. 

프렌치토스트 세트입니다. 브런치 메뉴로 대표적이지요. 다른 브런치가게에서 많이 먹어서 그런가요. 저는 이런 플레이트 메뉴가 맛있다로써는 모르겠네요. 메뉴 하나하나는 괜찮습니다. 재료 구성도 이 가격에 비해 괜찮고. 

재료를 괜찮은 걸 써요. 미팡파. 프렌치 토스트를 여기서 만든 빵으로 하기 때문에, 맛있는데 다소 두꺼워서 잘라먹기 불편한 점은 있어요.

냠냠~ 또 갈거에요. 마핑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