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와 가격
순라길 프렌치/ 올랄라파리, 프렌치 어니언 스프, 양파 스프, 와인, 크리미 포크 스튜, 크로크 마담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익선동이 너무 핫하죠. 젠트리피케이션으로 점점 본래의 색을 잃어가고 있는 익선동, 그 주변에는 작은 변화들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작은 아크릴 공장 등으로 우리들의 시선에 외면 받았던 순라길이 아주 이쁘고 개성있는 가게들로 채워지고 있네요. 그 중에 하나, 올랄라파리입니다. 인테리어 자체가 이목을 끕니다. 맛은.... 좋았어요. 양은 작아요.
올랄라파리의 입구, 작은 가게입니다.
크레페가 참 맛있어 보이지만, 크레페는 안먹어봤네요. 식사할 수 있는 크레페, 디저트 용이 다 있어요.
식기 세팅이에요. 간단해요. 집에서 먹는 프랑스식 가정식이니까요.
제일 먹어보고 싶었던 프랑스식 양파스프, 집에서 만들기에는......... 오븐이 있어야 해서, 여기서 비로소 먹습니다. 카라멜라이즈한 양파를 치킨 스톡을 넣어 끓이고, 그릇에 담아 크러스트 빵을 얹고 모짜렐라를 토핑하여 오븐에 구운 스프입니다. 딱 들어도 손이 정말 많이 가네요. 맛은, 이 식당에서 최고였어요. 또 먹고 싶은 맛.
얘는 그냥 그래요. ㅋㅋㅋ 당근 샐러드가 시큼해요.
크리미 포크 스튜는 맛있어요. 크림과 야채 고기의 조화는 말을 안해도 맛있겠지요.샐러리가 들어가서 느끼함을 잡아줘요.
하우스 와인도 한잔 시켰어요. 여기 와인 맛있어요. 꼭 드세요.
키친 모습. 작은 가게요.
세월에 쌓인 짐?
여기서 꼭 먹어봐야할 음식은, 프렌치 어니언 스프.... 또 먹으러 가고싶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