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메뉴와 가격

양평 가볼만한 카페 라온드뷰 서종 꼭 가봐야할 카페 헤이즐넛 커피와 에그 베네딕트, 가지라자냐, 리코타치즈 샐러드 맛집 본문

카테고리 없음

양평 가볼만한 카페 라온드뷰 서종 꼭 가봐야할 카페 헤이즐넛 커피와 에그 베네딕트, 가지라자냐, 리코타치즈 샐러드 맛집

Thogson 2022. 6. 4. 22: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하는 한량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째지게 좋은 금요일이었어요. 오전에 양평 서종의 빠지에서 웨이크 보드를 타고 진을 뺐더니 당과 카페인이 딸리더라구요. 그래서 찾은 양평에 꼭 가봐야 하는 카페, 카페 라온드 뷰입니다. 정말 좋은 마당과 파이어 플레이스, 루프탑, 리버 뷰, 내부 좌석은 리조트 로비 좌석에 준하는 편안함이었습니다. 좌석간의 거리도 넓어 여유로운 양평의 청취를 즐길 수 있었어요.

라온드뷰 주변에 주차할 곳은 많습니다. 남한강 변을 따라 조금 들어오면 아주 예쁜 마당을 가진 라온드 뷰를 맞이할 수 있었어요. 하얀 파라솔이 쉬고 싶은 공간감을 자아냅니다.

마당이 있어요. 잔디가 아주 잘 관리되어,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저 한편에 파이어 플레이스가 있어 장작을 태울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라온드뷰의 자랑 남한강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좌석이에요. 푸른 하늘과 푸른 산, 푸른 남한강을 보면서 삼겹살을 떠올리면 안되겠죠. ㅋㅋㅋㅋㅋㅋ 푸르러 정말 눈의 피로가 풀리는 공간이었습니다.

 

카페 테라스에는 더욱 안락한 리조트 풍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인가가 많겠지요.
 

 

카페 내부에서도 남한강을 바라볼 수 있어요. 여름에 오기 참 좋네요.
카페 내부의 가구는 정말 좋았어요. 리조트에 온 것 같은 쾌적함이 좋았습니다.
 
카페 내부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출입문, 옆에는 갓구운 빵입니다.
메뉴를 주문해볼까요?
가격은 타 양평 카페에 비해서 합리적인 가격이었어요.
빵 메뉴를 볼게요.

 

 

 

케이크 류와 핸드 메이드 샌드위치 류입니다.

그래서 저희가 시킨 메뉴는 정말 많았어요. 저는 라온드뷰 스페셜 커피, 라온드뷰 커피를 마셨는데요. 헤이즐넛 향이 풍부한 커피였어요. 단맛은 나지 않았어요. 여기 음식과 음료가 단맛이 강하지 않아요. 찾아오는 고객에 장년층이 많다보니 맛이 강하지 않고 편했습니다.

에그 베네딕트, 에그 베네딕트와 감자 샐러드까지 구성해서 양이 정말 많고, 홀렌다이즈 소스도 맛이 좋았습니다.

여긴 샐러드가 맛있어요. ㅋㅋ 드레싱을 정말 다양하게 제공해주시더라구요.

추가로 시킨 연어 샐러드, 정말 연어를 좋은 거 쓰셨어요. 사장님이 너무 영리만 취하지 않는 느끼임이어서 더 좋았던 카페 메뉴들이었습니다.

리코타 치즈 샐러드, 리코타 치즈가 호텔에서 사용하는 느낌적인 느낌이었어요. 정말 퀄리티가 좋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제가 극찬하는 가지 라자냐... 이건 꼭 드세요. 가지와 볼로제네 소스의 조합이 이렇게 좋은 줄 몰랐어요. 감자 뇨끼도 당연히 맛있구요. 라온드 뷰의 시그니처 메뉴라 생각해요.

 

빵은 단맛이 강하지 않고,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여유로운 분들이 즐기기에 좋은 메뉴와 쾌적한 공간이었습니다. 다시 가고 싶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