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메뉴와 가격

홍대 쌀국수 월남쌈 하는 집/ 메콩타이 분위기 좋은 타이 레스토랑// 소불고기 새우 계란 맛살 부추 새싹 채소 깻잎 파프리카 샐러드 채소 무순 파인애플 방울 토마토 적양배추 오이 당근 본문

카테고리 없음

홍대 쌀국수 월남쌈 하는 집/ 메콩타이 분위기 좋은 타이 레스토랑// 소불고기 새우 계란 맛살 부추 새싹 채소 깻잎 파프리카 샐러드 채소 무순 파인애플 방울 토마토 적양배추 오이 당근

Thogson 2021. 11. 24. 11:58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먹자입니다. 오늘은 뜨거운 국물요리가 생각나는 날이에요. 그리고 월남쌈도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동남아 음식점에 가보았습니다. 서교동에 위치 한 메콩 타이입니다.
 
가게가 멋스럽죠? 인테리어도 하이엔드급입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좌석이 있어요. 
살짝 홍콩 느낌도 나고요.
정말 예쁜 좌석도 있구요. 저는 부스석에 앉았습니다.
식전에 내주신 자스민 차.
처음보는 빨간 단무지와 양파 절임.
월남씸을 먹기 위한 식접시로 미니 도마가 나오네요. 횟집에서 보던 그것입니다.
테이블 세팅입니다. 귀여운 찻잔이 있어요.
라이스 페이퍼와 소스 3가지가 세팅됩니다. 땅콩 소스, 피쉬 소스, 스위트 칠리 소스입니다. 라이스 페이퍼 용 레몬 물입니다.
정말 화려한 월남쌈이 나왔어요. 단백질로는 소불고기와 새우, 계란, 맛살 정도이고요. 채소가 정말 푸짐하지요. 부추, 새싹 채소, 깻잎, 파프리카, 샐러드 채소, 무순, 파인애플, 방울 토마토, 적양배추, 오이, 당근, (보라색 줄기는 모르겠네요.). 쌀국수도 있습니다.
월남쌈은 채소를 많이 먹게 되서 좋아요. 맛있게 먹을 수 있고.
깔끔하게 담아주셔서 먹기 좋았습니다. 
월남쌈을 하는 집이 점점 없어지는데, 여긴 안사라졌으면 좋겠어요.
 
 
알록 달록해서 눈이 즐거워지는 요리에요.
먹어볼까요? 재료가 많아서 라이스페이퍼가 모자라요.
이렇게 싸서 먹어보았구요. 야채를 먹어서 속이 편하고, 땅콩 소스에 디핑해 먹으면 맛있어요. 
그리고 세트로 나온 디저트 쌀국수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양은 많아요. 국물도 깔끔합니다.
고기도 생각보다 많구요.
쌀국수를 맛있게 먹는 방법은 숙주를 면 안으로 돌려서 숨을 죽이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고수도 이렇게 많이 주셨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