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메뉴와 가격

영종도 구읍배터 취리희 해물 백짬뽕, 해물 짬뽕, 탕수육 바다앞 테라스 아메리카노 블루베리 케이크 리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영종도 구읍배터 취리희 해물 백짬뽕, 해물 짬뽕, 탕수육 바다앞 테라스 아메리카노 블루베리 케이크 리뷰

Thogson 2021. 10. 4. 19: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종도 구읍배터 맛집, 중식당 취리희힙니다. 인천 차이나 타운 공화춘이 명성이 어마무시하죠. 하지만 몇번 가봤는데 맛있다는 느낌일 받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여기 차이나 타운에서 좀만 움직이면 올 수 있는 영종도 구읍배터에 아주 깔끔한 중식당이 있었습니다. 바로 취리희
취리희의 외관입니자. 전혀 중국집의 모습이 아니에요. 카페형 건물에 인테리어도 카페카페합니다.
내부도 정말 카페카페하죠. 중식당이랑 거리가 먼 인테리어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 새롭게 시작하는 식당처럼 맛도 깔끔합니다. 물론 맛있었어요. 특히 탕수육 소스!
요즘 식당답게 반찬은 셀프서비스입니다. 짜샤이, 단무지등을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취리희의 디테일함, 일회용 앞치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흰 옷에 짬뽕 튀길 걱정할 필요 없었네요.
세가지 양념통, 간장, 고추가루, 식초입니다.
홀에 나와 있는 냉장고에는 기본 주류에서부터 중국술인 빼갈, 고량주 ㅋㅋㅋ가 있습니다. 눈에 보이니 왤케 먹고 싶던지. 음주 운전은 하면 안돼지요!ㅎㅎ
셀프로 담아온 짜샤이와 생양파, 여기 짜샤이가 일품이던데요? 정말 맛있었어요. 짜샤이의 쿰쿰한 맛은 별로 없고 새콤달콤한 짜샤이에요.
백짬뽕 10000원
건더기와 이 면을 보세요. 건더기가 굉장히 푸짐해요. 특짬뽕아닌데도, 전복과 새우가 기본으로 들어있고 홍합이 진짜 맛았어요. 이 푸짐함 서울에서는 못느끼는 감성입니다. 국물이 하얀 데도 시원하고 음식이 전반적으로 상타치, 평균 이상이에요. 
해물 짬봉 9000원입니다. 기본 짬뽕이지요? 특짬뽕으로 시키면 낙지와 새우 튀김이 올라가더라구요. 근데 메뉴판을 보니, 기본도 해물이 어마어마해서 이거 시켰어요. 푸짐함에 정말 기분이 좋아지는 식당이었습니다.
맛은 상타치, 평균이상이에요. 거기에 위생과 깔끔함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곁들인 탕수육 소짜입니다. 11000원인데요. 양은 협소하지만 맛이 진짜. 기가 막혀요. 중식당까지 와서 어떻게 짬뽕 짜장만 먹고 가나요. 탕수육 소짜가 참 맘에 들었어요. 맛은 진짜 눈에 보이시죠. 깨끗한 기름으로 튀기고, 고기가 절대 얇지 않아요. 고기 식감도 풍부, 튀김옷도 정말 바삭.
저는 사실 이 식당에서 놀란 것이..... 이 탕수육 소스가 완전 제 스타일이라 놀랐어요. 과일 탕수육 소스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영종도 구읍배터에는 정말 바다 뷰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카페, 브런치 가게가 많아요. 그 중에서 바다 앞 테라스는 너무 유명하지요.
5층에 조성된 테라스형 카페입니다. 바로 인천 앞바다를 감상하면서 베이커리와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루프탑으로 올라가면 더 환상적입니다.
아메리카노는 4500원이었고, 케이크는 7천원 대입니다. 베이커리는 전반적으로 평범해요. 커피 맛도 쏘쏘했습니다. 주말에 간 경우라서 엄청 붐볐네요.
만조 때의 인천 앞바다입니다. 센과 치히로의 그 기차가 지나가는 얕은 바다가 떠올랐어요. 너무 아름다운 곳이에요.

 

반응형
Comments